5 Easy Facts About 선릉 맛집 Described

선릉역 회식 장소 추천 - 신선하고 푸짐한 육회와 뭉티기 전문 선릉역 술집 "유케집"

가게도 널찍하고, 룸도 있어서 회식하거나 조용히 식사하기에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 혼밥 하기도 좋으니 가벼운 한 끼 원하신다면 선릉 훅트포케 추천드립니다

조금 느끼할 수 있는데 반찬으로나오는 김치 , 파김치 , 무절임과 같이먹으니 맛있었어요!!!

이 동네 젊은 직장인들이라면 누구나 좋아했을 법한 #선릉멕시칸식당 이다.

단체석, 주차, 발렛파킹,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지역화페, 제로페이 가능합니다.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면발의 매력을 제대로 느끼려면 쯔유에 찍어먹는 붓가케를 추천. (일반 우동은 육수가 별로라 비추.)

선릉역/선정릉역의 베스트 맛집을 엄선하여 추천합니다. 회식, 모임, 데이트 추천 맛집 정보와 고객 리뷰를 확인하세요.

항상 느끼지만 more info 장남두 쉐프님은 스시 잘 쥐어주시는 건 물론이고, 정말 친절하고 세세하게 신경써주셔서 갈때마다 기분 좋게 먹고 나옵니다.

선릉역 근처에 점심 먹기 좋은 곳이 많은거같아요 근처에 국밥집 하나 있는데 거기도 맛나요

주차, 단체석, 포장, 배달이 가능하고 품질관리를 위해 매일 한정된 수량만을 판매합니다.

샤브샤브 너무 좋아하는데 고기랑 야채가 엄청 맛있고 신선해보이네요~ 선릉역 맛집이라더니 저장해놓고 가봐야겠네요~ 제가 좋아하는

여기 들어가는 양념장(다데기)과 콩나물을 비롯한 내용물의 비율이 딱 맞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